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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양산시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정기 운영

주민 의견 담아 지역 발전 도모

 

경남일간신문 |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분기별로 개최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보고회는 웅상출장소 소장을 비롯해 4개 부서장, 웅상지역 4개동의 동장과 통장협의회장, 주민자치회장이 참석하여 한 분기 동안 주민들이 이‧통장을 통해 4개동에 제출한 건의사항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러한 과정은 주민들이 직접 낸 의견을 검토하고 반영하여 웅상 지역의 실질적인 개선을 이루기 위함이다.

 

올해 1분기 동안에는 77건의 건의사항이 접수돼 55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중이며, 나머지 22건은 장기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됐으며, 오는 15일 오전 11시 웅상출장소 회의실에서 보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는 주민과 행정 간의 지속적인 소통 창구로서의 의미가 크다.

 

주민들은 이 보고회를 통해 자신의 의견이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행정은 이에 대해 적극적으로 답변함으로써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웅상출장소는 이러한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통해 주민과 함께하며, 더욱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오상호 웅상출장소장은 “보고회가 앞으로도 웅상지역의 긍정적인 발전을 이끌어내는 주민과의 연결고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